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테나', 볼수록 빠져든다..탄력받은 스토리에 재미+긴장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테나', 볼수록 빠져든다..탄력받은 스토리에 재미+긴장감↑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SBS 월화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이하 아테나)이 탄력받은 스토리와 주조연들의 감칠맛나는 연기가 빛을 발하면서 갈수록 시청자들의 흥미를 당기고 있다.

'아테나'는 초반 화려하게 펼쳐낸 액션과 비주얼 위주에서 탈피해 한층 탄탄하고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로 재무장,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극대화시켰다. 특히 주조연들의 캐릭터가 안정적으로 구축되고 이들의 내공있는 연기력과 시너지효과를 발하면서 더욱 흡입력있는 전개를 펼치고 있다.
28일 오후 방송된 '아테나'에서는 NTS 내 보안요원 살해 사건으로 이중스파이 윤혜인(수애 분)이 조직 내에서 의심을 받는 모습과 함께 이정우(정우성 분)-윤혜인의 비극적 운명을 암시하는 안타까운 장면들이 그려졌다.

윤혜인은 NTS 보안시스템에 접근해 김명국 박사의 이송 계획을 빼내려다 NTS 보안요원에 들키고 결국 그를 독살한다.

요원의 죽음으로 비상에 걸린 NTS는 용의자 색출에 나서고 재희(이지아 분)는 사건 당시 회식에 참석하지 않는 등 유일하게 알리바이를 대지 못하는 혜인을 의심한다. 독극물 성분 역시 국정원 블랙요원만 접근할 수 있는 플로늄으로 밝혀지면서 의심이 깊어진다.
결국 정우가 혜인을 직접 취조하지만 혜인의 무혐의를 입증하기 위해 백방으로 뛰어다닌다. 손혁(차승원 분)은 혜인이 조직 내에서 의심을 받자 다른 보안요원에게 혐의를 뒤집어씌우고 혜인을 위기에서 빼낸다.

정우는 안도의 한숨을 쉬며 혜인의 집에서 커피를 마시며 모처럼 따뜻한 시간을 보낸다. 앞서 혜인이 정우에게 "운명이라면 비극적 운명이겠죠"라고 말한 데 대해 정우는 "이래도 우리가 비극적 운명이냐"고 하고 혜인은 "취조실에서 나를 의심하지 않는 눈빛, 고마웠어요"라며 감사를 표한다. 정우는 "이미 내맘에 들어온 혜인씨를 그냥 보내버리고 싶진 않네요"라며 애틋한 사랑을 고백한다.

NTS 요원 살해사건이 해결됐지만 혜인에 대한 의심의 눈빛을 거두지 못한 권용관 국장(유동근 분)은 NTS 보안시스템이 불안하다고 판단, 김명국 박사 이송계획을 전면수정해 김 박사가 테러 폭발로 사망한 것으로 위장한다. 하지만 결국 오실장(오윤아 분)이 혜인에게 김 박사가 죽지 않았음을 털어놓으면서 계획은 수포로 돌아간다.

한편 다음회 예고에서 가수 보아가 출연하면서 보아를 둘러싼 새로운 사건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흥미 또한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