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위메이드 '창천2',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시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의 무협액션 MMORPG '창천2'(http://changchun2.wemade.com)가 9일 2차 비공개 테스트의 게임 클라이언트를 미리 받아볼 수 있는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위메이드는 오는 11일 두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창천2'의 정식 테스트에 앞서 게임 클라이언트를 사전 배포하고, 많은 이용자들이 테스트 참가 및 이용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최근 ‘캐릭터 소개’와 ‘플레이 동영상 공개’, ‘개발자 노트 운영’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2차 비공개 테스트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는 위메이드는 테스트 단계부터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에 관한 의견을 공유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테스트는 ‘오픈형 테스트’ 방식으로 진행되어 별도의 접수기간 및 선정 절차를 두지 않고 게임을 바로 다운로드 및 플레이 할 수 있는 만큼 접근성도 높아져 더욱 많은 이용자들이 이번 테스트에 참여해 게임을 즐겨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배포되는 ‘초간단 아이디’를 통해 홈페이지에 가입하지 않고도 게임접속이 가능해 직접 보기도 전에 가입을 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없이 '창천2'의 독특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이틀 앞으로 다가온 '창천2'의 2차 비공개 테스트에 많은 이용자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고 있다.”며, “오늘을 시작으로 테스트가 끝나는 21일 까지 어떤 이용자들이 게임을 이용하더라도 불편함을 느낄 수 없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게이머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창천2'는 '미르의 전설' 시리즈와 '창천온라인'을 개발한 무협명가 ‘위메이드’의 최신 작으로, 대규모 전장에서 선보이는 일촉즉발의 긴장감과 화려한 스킬로 이어지는 통쾌한 액션이 돋보이는 온라인게임이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