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천하무적 야구단', 꿈의 구장 건립 위해 온 몸을 던지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천하무적 야구단', 꿈의 구장 건립 위해 온 몸을 던지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황용희 기자]'꿈의 구장' 건립을 위해 천하무적 야구단이 온 몸을 던지는 과정이 공개되며 시청자에게 감동을 줬다.

3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천하무적 야구단'에서 김창렬, 이하늘, 김성수, 탁재훈 등은 '꿈의 구장' 건립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야구가 아닌 다방면에서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꿈의 구장' 건립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이미 CF·드라마 보조 출연·퀴즈 프로그램 출연·패션쇼 런어웨이까지 섭렵했던 바 있는 '천하무적 야구단'은 이날 방송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보였다.

가장 눈길을 끈 것은 역시 '꿈의 구장' 기금 마련을 위한 게릴라 콘서트의 준비 과정.

평소 자신들의 전문 분야와 다른 차원의 공연인 만큼 각 멤버들은 바쁜 스케쥴 속에서도 한 달 넘게 준비할 정도로 심혈을 기울였다.
김성수, 김현철, 마리오 등 '천하무적 야구단' 멤버들은 각각 샤이니와 미쓰에이를 패러디한 '쉬었니'와 '미쓰에라이' 등으로 변신, 코믹하면서도 깜찍한 안무를 선보였고, 오지호 역시 가수 남진의 '둥지'를 부르기로 했다.

특히 이들은 각 노래를 부른 가수들로부터 직접 노래와 무대매너, 안무 등을 전수받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탁재훈 등은 KBS 2TV의 간판 예능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의 '슈퍼스타 KBS'를 패러디한 개그 코너를 연습했다.

가장 탈도 많고 말도 많았던 분야는 난타 공연. 쉽지 않은 리듬에 박자 감각까지 떨어지는 '천하무적 야구단' 단원들은 힘겨운 연습 과정 속에서 언성을 높일 정도로 어려운 준비 과정을 이어갔다. 그러나 공연을 일주일 정도 앞둔 시점에서는 멋진 타악 퍼포먼스를 그럴듯하게 소화해내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불어 ‘천하무적 야구단’은 경기도 이천 농협이 쾌척한 쌀 200포대를 판매, 수익금 전액을 이천시에 들어설 '꿈의 구장' 건립기금에 사용하기로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인기 걸그룹 '시크릿’이 직접 쌀 판매에 나서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투데이 황용희 기자 hee2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