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즐거운 나의 집' 첫방 6.4% 무난한 출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즐거운 나의 집' 첫방 6.4% 무난한 출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MBC 수목드라마 '즐거운 나의 집'이 무난한 출발을 보였다.

시청률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의 집계 결과 지난 27일 첫 방송한 '즐거운 나의 집'은 6.4%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21일 종영한 '장난스런 키스' 마지막회 시청률5.9%보다 0.5%포인트 높은 수치다. 또 '장난스런 키스' 첫회 시청률 3.5%보다도 2.9%포인트 높은 기록이다. 때문에 '즐거운 나의 집'은 앞으로의 상승 가능성을 보여줬다는 평이다.

이날 '즐거운 나의 집'에서는 황신혜와 김혜수의 연기대결이 관심을 모았다. 단란하고 화목한 김진서(김혜수 분)·이상현(신성우 분) 부부의 일상과 갈등과 불화로 가득한 모윤희(황신혜 분)·성은필(김갑수 분)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히 인물들의 캐릭터와 얽히고설킨 관계를 설명하는 내용이 주를 이뤘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한 SBS 수목드라마 '대물'은 25.5%, KBS2 수목드라마 '도망자 PLAN B'는 12.8%를 기록했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