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태희 "첫 단독주연, 부담스러웠지만 편하게 찍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태희 "첫 단독주연, 부담스러웠지만 편하게 찍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배우 김태희가 영화 '그랑프리'에서 단독주연으로 처음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김태희는 7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 영화 '그랑프리'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이렇게 비중이 많은 작품은 처음이었는데 부담감과 압박감이 있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렇지만 양동근이 연기한 우석과의 멜로라인도 있고 말과의 이야기도 있으며 박진감 넘치는 경주신도 있고 박근형 고두심 등 윗세대의 로맨스도 있어서 나를 도와주는 분들이 많이 있겠다고 생각하고 편하게 찍었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이 영화의 OST에 '웃어요'를 양동근과 듀엣으로 부른 것에 대해 "원래 있던 곡을 넣을까 생각도 했는데 어차피 우리가 극중에서 둘이 부르는 것이니까 우리가 부른 것을 OST에 넣는 것이 어떻냐는 의견이 있어서 한번도 해본 적도 없는 데다 재미있을 것 같아서 흔쾌히 수락하고 녹음했다"고 말했다.

영화 '그랑프리'는 경주 도중 사고로 말을 잃게 된 기수 주희(김태희 분)가 모든 것을 포기하고 제주도를 찾아 자신과 비슷한 상처를 안고 사는 우석(양동근 분)을 만나 희망을 되찾는다는 내용을 그린 스포츠 드라마다.
김태희는 우승에 대한 욕심 때문에 말을 죽게 했다는 자책감에 모든 것을 포기하려다 다시 달릴 수 있는 용기를 얻게 된 뒤 그랑프리에 도전하는 기수 주희 역을 맡았다.

전도유망한 기수였다가 실수로 친구를 잃고 실의에 빠져 제주도 목장에서 지내다 우연히 만난 주희에게 힘을 주는 우석 역으로는 양동근이 출연한다.

드라마 '아이리스'의 연출을 맡은 양윤호 감독의 '그랑프리'는 16일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 ka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