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박한별의 남자' 세븐 "열애 고백 후 팬 10만이 줄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세븐이 배우 박한별과의 8년과의 사랑을 털어놨다.

세븐은 18일 방송한 MBC '황금어장'의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열애를 인정 했을 때 팬들의 반응이 반으로 갈렸다. 반은 지금이라도 말해줘 고맙다고 했고 나머지 반은 실망했다"며 "권상우가 '열애 공개 후 팬카페 수가 하루 아침에 떨어졌다'고 말하는 것을 봤다. 나도 비슷하다. 26만이었던 팬카페 회원수가 16만으로 떨어졌다"고 말했다.
"공개하던 날 양현석이 '남자가 글로 쓰냐. 인터뷰나 콘서트로 멋있게 하지'라고 했다"는 세븐은 "그런데 이번에 본인도 홈페이지에 9년째 열애중이라고 털어놓더라"고 웃었다.

세븐은 "제대로된 데이트를 많이 해보지 못했다. 기억에 남는 데이트는 딱 두번이다"라고 운을 떼며 "미국에서 힘들 때 5일동안 한국에 돌아와 데이트를 했다. 모 놀이동산에서 가면대축제를 한다기에 박한별과 탈을 사서 쓰고 들어갔는데 우리둘만 쓰고 있더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이상해서 탈은 버리고 마스크와 눈만 가리는 가면을 샀다. 하지만 두근거려서 하나도 못타고 나왔다. 나오는 길에 어떤 키 크고 몸매 좋은 분이 말 탈을 쓰고 있더라. 우리는 '전지현 아니면 고소영이다'라고 생각했다"고 웃었다.
"또 한가지 기억에 남는 데이트는 열애를 공개한 날이었다"고 말한 세븐은 "지금까지 못해본 것 딱 한가지씩만 하자고 했다. 우선 길거리에서 손을 잡고 떡볶이를 사먹었는데 너무 떨리더라. 또 영화관에 가서 당당히 손잡고 '마더'라는 영화를 봤다"고 말했다.

세븐은 말미에 연인 박한별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며 "별아. 지난 8년 넘는 시간동안 항상 힘이 돼주고 응원해줘서 고마워. 좋은 감정으로 오래 만날 수 있는 것도 행복이고 축복이라고 생각해. 너의 한결 같은 따뜻한 마음이 도움이 많이 됐어. 항상 고맙고 사랑해"라고 고백을 하기도 했다.

고재완 기자 sta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