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테나' OST도 블록버스터급, 박효신 '널사랑한다' 참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SBS 새 월화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이하 아테나)의 OST 음원이 첫 공개됐다.

'아테나'OST의 첫 주인공은 바로 가수 박효신. 이번에 공개 된 첫 번째 음원 ‘널 사랑한다’는 '아테나'의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영상과 박효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많은 이들의 귀를 사로 잡을 것으로 보인다.
'아테나'의 제작사 태원엔터테인먼트 측은 박효신을 첫 번째 주인공으로 선택한 이유로 "드라마 속 가슴 아픈 사랑과 운명을 표현하기에 그의 탁월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적격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박효신은 이전에도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와 '일지매' OST 등에 참여해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아테나'의 전작 '아이리스'는 백지영, 신승훈, 김태우 등 최고의 가수들을 참여시킨 OST로 드라마만큼이나 OST도 블록버스터급이라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아테나'OST는 박효신 외에도 실력파 작사가의 참여로 OST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이승철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팀의 ‘사랑합니다’, 서인영의 ‘사랑하면 안되나요’ 등으로 인정 받은 히트곡 메이커 강은경 씨가 ‘널 사랑한다’의 작사를 맡은 것. ‘널 사랑한다’는 몇 주 전 촬영이 끝난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풍광과 화려한 액션, 감미로운 러브신 등을 배경으로 뮤직비디오로도 제작 될 예정이어서 '아테나'를 기다리고 있는 많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박효신은 '아테나'OST ‘널 사랑한다’를 시작으로 9월 [Gift] Part. 2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내달 25일과 26일 올림픽 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2010 Gift X2 LIVE'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