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쉿~ 남자들에게는 비밀…특급호텔 여성 특별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런치 뷔페 4명 중 1명은 무료, 40% 할인
와인 무제한 제공...생일엔 축하케이크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여성을 공략하기 위한 각 기업들의 마케팅 전쟁이 한창이다. 특급호텔들도 예외는 아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각종 공짜ㆍ할인 마케팅을 내세우며 '여심(女心)' 공략에 나서고 있는 것. 지금 특급호텔에 가면 무료 식사권, 할인 혜택 및 무료 안주 등 여자만의 특권을 누릴 수 있다. 특급호텔에서 여자들만의 달콤한 수다를 즐기며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단지 여자라는 이유로? 점심 뷔페 무료 혹은 반값!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8월 21일까지 '레이디즈 위크데이 서머 런치 뷔페 (Ladies' Weekday Summer Lunch Buffet)'를 선보인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4명 이상 여성 고객에게 네 명 중 한 명 무료인 3+1, 맥주 및 주스에이드 무제한 제공 외 서머 뷔페 이용권 한 장을 더 주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통유리를 통해 내다보이는 남산과 시내, 그리고 푸른 하늘은 한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준다. 킹크랩, 대하, 관자 등 신선한 해산물 코너, 몽골리안 바비큐, 각종 그릴 요리, 즉석 누들 스테이션, 달콤한 쁘띠 디저트 섹션까지 60여 가지 고품격 요리들이 준비돼 있어 여름철 입맛을 맛깔스럽게 돋울 수 있다. 또 10인용과 20인용 개별룸이 마련돼 있어 사전 예약 시 더욱 아늑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점심 가격은 4만5000원(세금 포함, 식사권 당일 사용 불가). 문의 및 예약은 02-2270-3121.
롯데호텔월드 스타일리시 뷔페레스토랑 라세느(2층)는 매주 월요일 런치뷔페를 이용하는 여성고객에게 요금 40%를 할인해 주는 '레이디스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세느는 요리의 90%를 즉석에서 조리사가 직접 조리해 맛과 신선함이 뛰어나다. 정상가격은 성인의 경우 점심 5만7000원, 저녁 6만1000원이지만, 여성이라면 월요일 런치뷔페를 3만4200원으로 맛볼 수 있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사전 예약 시에는 조용하고 아늑한 별실을 이용할 수 있어, 친구들 또는 온 가족이 함께 정겨운 한 때를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문의 및 예약은 02-419-7811.

홍은동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호텔 뷔페레스토랑에서는 9월 30일까지 매주 화요일 점심, 여성 고객 4명 이용시 1명의 가격이 무료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렌지 주스도 제공한다. 가족, 친구, 동료들과의 모임을 계획하고 있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격의 호텔메뉴를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자. 가격은 점심 4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문의 및 예약은 02-2287-8271.

◆저녁엔 '바'로 갈까? 와인 1병 더, 안주는 무료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바루즈는 매주 목요일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와인뷔페를 여성에 한해 50% 할인해준다. 와인뷔페는 셰프가 준비한 다양한 요리와 다섯 종류의 최상급 와인이 무제한 제공된다. 특히 뷔페요리는 식사를 따로 하지 않아도 될 만큼 푸짐한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야채 샐러드와 드레싱, 다양한 종류의 치즈가 제공되고 훈제 연어, 야채스틱, 일식 조리장이 갓 마련한 신선한 스시도 즐길 수 있다. 또 부드러운 계란요리인 퀴시와 오늘의 파스타인 라자냐, 불고기 피자도 제공되며 닭고기 튀김과 생선 튀김 등 주류와 어울리는 핫 요리도 마련된다. 조각케익과 슈크림 등 달콤한 디저트와 신선한 제철 과일도 제공된다.

와인은 국가대표 소믈리에가 직접 선별한 최상급 와인 다섯 종류로 마련되며, 레드와인과 화이트와인을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5만원이며, 여성은 2만5000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은 02-6282-6763.

리츠칼튼 서울의 '더 리츠바'는 평일 6시부터 9시에 방문한 3인 이상의 여성 고객에게 스페셜 안주를 무료로 제공하는 '레이디스 나잇'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스페셜 안주는 더 리츠바에서 인기있는 안주 메뉴인 나초, 모듬 소시지, 해산물 세비체 및 훈제 연어 샐러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쿠폰을 소지한 여성 고객에게만 해당된다. 단 남성 고객과 함께 입장한 여성 고객에게는 제공되지 않는다. 쿠폰은 리츠칼튼 서울 홈페이지(www.ritzcarltonseoul.com)에서 출력할 수 있다.

◆"생일 축하합니다~" 샴페인, 케이크 등 다양한 혜택이 '공짜'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의 뉴욕스타일의 라운지바 '조이'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의 '와인 1+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와인 1병 가격으로 2병을 즐길 수 있으며 여기에 치킨 샐러드, 나초와 같은 안주를 한 가지 추가 제공한다. 가격은 6만원대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특히 제이콥스 크릭 스파클링 와인을 1병 주문하면 2병을 제공하며 안주도 무료로 한 가지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0만9000원(세금, 봉사료 별도).

병 단위로 주문하는 생일자 여성고객에게는 샴페인 1병과 스페셜 케이크도 선물로 증정한다. 여성 고객을 위한 발렛 서비스는 무료다. 문의 및 예약은 02-3440-8000.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제이제이 레이디스 멤버쉽'에 가입하면 제이제이 마호니스, 헬리콘 등 엔터테인먼트 업장과 객실 이용 시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시즌마다 열리는 제이제이의 테마 파티 입장료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일요일에서 수요일 사이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 생일파티 또는 기념일 파티를 가질 경우, 축하 케이크를 무료로 제공하고 TV 모니터를 통해 축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