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우결' 닉쿤에 토라진 빅토리아.."내려가요" 일침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닉쿤-빅토리아 커플이 둘 만의 오붓한 여행으로 행복한 모습을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닉쿤-빅토리아 커플은 미션을 부여 받고 ‘아무도 없는 곳으로 단 둘만의 '일탈 여행'을 떠나게 됐다.
두 사람은 여행을 떠나기 앞서 각자의 멤버들과 함께 여행계획을 세웠다. 여행 당일 닉쿤과 빅토리아는 기차역에서 3주 만에 해후를 했다. 앞서 촬영이후 3주만에 만난 것. 어색함도 잠시 두사람은 서로의 근황을 말하며 다시금 친근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빅토리아는 직접 준비한 도시락을 풀어놓으며 여행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지만 닉쿤의 한 마디로 로맨틱한 첫 여행의 분위기는 살얼음판으로 바뀌었다. 두 사람은 앞서 사진으로 일기를 만들어 오기로 약속했지만 닉쿤은 이를 지키지 못했다.

일기를 못썼다는 닉쿤의 말에 쿨 하게 넘어가려는 빅토리아. 하지만 사진까지 가져오지 못했다는 닉쿤의 말에 빅토리아는 서운한 감정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일기를 가져오지 못한 닉쿤과 다르게 빅토리아는 꼼꼼하게 작성된 사진일기를 그에게 보여줬고, 닉쿤은 이런 부인에게 미안함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

닉쿤은 토라진 부인을 달래려 노력했지만 뾰루퉁한 빅토리아는 닉쿤에게 기차에서 내리라는 말과 함께 티격태격 말싸움을 걸며 닉쿤을 당황하게 하며 살얼음판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MBC 방송화면 캡처]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