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빵왕 김탁구' 박상면-이한위-장항선 등 명품조연 '호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경석 기자]KBS2 수목드라마 '제빵왕 김탁구'가 성인 배우들이 등장하면서 흥미를 더하고 있다.

30일 오후 방송된 '제빵왕 김탁구' 7부는 김탁구(윤시윤 분)가 어머니를 찾기위해 팔봉제빵점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렸다.
바람개비 문신의 사나이를 찾아 헤매던 탁구는 우여곡절 끝에 그가 팔봉제빵점에서 일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한다.

온몸에 부상을 당하고 팔봉제빵점 앞에 쓰러진 그는 양미순(이영아 분)에 의해 발견돼 치료를 받고 깨어난다.

자신이 팔봉제빵점까지 왔다는 사실을 알게 된 탁구는 미순의 부친이자 팔봉제빵점의 대장인 인목(박상면 분)에게 문전박대당하고 쫓겨난다.
팔봉제빵점에서 수하생으로 일하고 있는 조진구(박성웅 분)는 김미순의 마지막 모습을 지켜본 인물로 탁구가 12년간 떠돌아다녔다는 사실을 듣고 위기감을 느낀다.

탁구는 그러던 중 그 곳에서 12년 전 인연이 닿았던 팔봉선생 오두용(장항선 분)과 재회하게 된다.

유학 중인 구마준(주원 분)의 실종으로 불안해하던 서인숙(전인화 분)은 구일중(전광렬 분)이 거성가의 호적에 탁구의 이름을 올린 것을 알고 분노한다.

팔봉선생은 서태조라는 가명으로 팔봉제빵점을 찾은 마준과 탁구에게 시험을 제안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전 방송까지 뛰어난 연기를 보이며 극의 중심을 이끌었던 전광렬, 전인화, 전미선 등에 이어 장항선, 박상면, 이한위 등 명품 조연 배우들이 첫선을 보이며 극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한편 '제빵왕 김탁구' 8부는 7월 1일 오후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출신 배우 유진이 첫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된다.

고경석 기자 kave@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