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결혼해주세요' 이종혁-김지영, 진한 애정행각 '눈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한윤종 기자]배우 이종혁과 김지영이 KBS2 주말드라마 '결혼해주세요' 촬영 중 진한 애정행각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최근 '결혼해주세요' 촬영 도중 교수 연구실에서 진한 애정행각(?)을 벌이는 현장을 연기했다.
이날 촬영분은 김지영이 교수 남편에게 큰맘 먹고 비싸게 주고 산 새 구두를 신겨주려고 시도했고, 이종혁이 이를 거부하다 책상 위에 포개져 넘어지는 장면.

동갑내기 배우 이종혁과 김지영은 이 촬영분에서 척척 호흡을 발휘하며 합을 맞춰 주변 스태프들조차 놀랐다는 후문이다.

각각 결혼 9년차, 7년차를 맞은 두 배우는 결혼생활의 실제 경험이 극중에서 자연스럽게 녹여 내고 있다는 평.
이종혁과 김지영은 "미혼이었다면 극중 캐릭터에 대해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태호와 정임의 이야기는 우리가 지금 실제로도 겪고 있는 이야기와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편하게 연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결혼해주세요'는 각기 다른 삶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 시대 대표적인 네 커플의 결혼 이야기를 통해 가족의 가치를 되짚어보는 유쾌, 상쾌, 통쾌한 가족드라마다.

한윤종 기자 hyj0709@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