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봉선 이켠, '패션 오브 크라이'서 공개 데이트 '눈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신봉선과 이켠이 공개데이트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5일 밤 12시 온스타일이 제작, 방송하는 '패션 of 크라이(Fashion of Cry)'에서 신봉선과 이켠이 쇼핑 데이트에 나선 것.
'패션 of 크라이'는 김빈우, 신봉선, 안영미, 장신영 등 4MC들이 매주 특정 상황에 어울리는 패션으로 직접 스타일을 완성, 대결을 펼치는 시추에이션 스타일 버라이어티다.

이 날 방송에서는 ‘연하 남자친구와 그의 친구들 모임에 갈 때’라는 상황에 맞춰, 4명의 MC가 좌충우돌 스타일 대결을 벌였다. 신봉선은 이켠과, 장신영, 김빈우, 안영미 또한 각각 훈훈한 연하남들과 짝을 이뤄, 개성 넘치는 커플룩을 선보였다. 일일 커플로 변신한 신봉선과 이켠은, 실제 연인같은 다정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다정하게 서로 옷을 골라주고 스타일을 체크해주는가 하면, 스스럼 없이 장난을 치고, 애교를 부리는 등 데이트를 즐기는 것. 뿐만 아니라, 이켠은 다른 MC들이 신봉선의 스타일을 혹평하자, “예쁜데 왜 그러냐. 그쪽이 더 이상하다”며 신봉선을 감싸는 등 완벽한 일일 남자친구로 활약했다.
시종일관 다정한 모습을 연출한 두 사람을 보고, 나머지 세 MC는 “저러다가 실제로 사귀는 것 아니냐”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이에 신봉선은 “100일 파티 때 꼭 초대할게요”라며 너스레를 떨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밖에 이날 방송에서는 커플룩의 최신 트렌드, 스타일리시한 커플룩 연출법을 비롯, 각종 액세서리와 헤어스타일로 커플룩을 완성하는 노하우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