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컴즈, '네이트' 유무선 오픈 방향 공개

최종수정 2010.05.13 11:11 기사입력 2010.05.13 10:14

댓글쓰기

'네이트 오픈 2010' 온라인 생중계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는 네이트의 유무선 오픈 방향을 소개하는 '네이트 오픈 2010'을 개최하고, 이를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을 마친 개발사와 개인 개발자 7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네이트 오픈 2010 특별 페이지(www.nateopen.com)를 통해 생중계된다.

주형철 대표의 개막 연설을 시작으로 싸이월드와 네이트의 유·무선 오픈 공개 응용프로그램 환경(API), 소프트웨어개발도구(SDK)의 가이드라인이 공개될 계획이다.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한 파트너 지원 정책도 소개할 예정이다.

현장 참가자는 행사장에서 안내되는 휴대번호로 문자를 보내 네이트온 문자대화로 접수할 수 있으며, 온라인 중계 시청자들은 게시판이나 커넥팅을 이용해 질문할 수 있다.

커넥팅은 'nateopen2010@nate.com'으로 네이트온 친구 신청을 하거나, 'www.cyworld.com/nateopen'으로 일촌 신청하면 된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서소정 기자 ss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