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티아라 은정 주연, 다비치 뮤비 티저영상 공개

최종수정 2010.05.04 10:41 기사입력 2010.05.04 10:4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다비치의 신곡 ‘시간아 멈춰라’ 뮤직 비디오 티저 영상이 4일 오전 11시 곰TV와 엠넷닷컴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다비치는 ‘8282’, ‘사고쳤어요’로 최고의 사랑을 받았던 미니앨범 'Davichi in Wonderland' 이후 ‘시간아 멈춰라’로 1년 3개월 만에 컴백한다.

다비치는 세련된 발라드에서 펑크 록으로의 반전이 매력적인 ‘시간아 멈춰라’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는 티아라 은정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시간아 멈춰라’의 뮤직비디오는 영화 '고사: 피의 중간고사'를 비롯해 수많은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동화 '백설공주'를 재해석한 스토리로 제작된다.

티아라의 은정은 이 뮤직비디오에서 21세기형 불량 백설공주로 분해 특유의 깜찍하고 발랄한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다비치의 새 뮤직 비디오 ‘시간아 멈춰라’는 오는 6일 공개될 예정이며, 다비치는 오는 14일 KBS2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고재완 기자 sta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