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데렐라 언니' 이미숙 "문근영, 연기 참 잘하는 후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경석 기자]배우 이미숙이 KBS2 새 수목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에 함께 출연 중인 후배 문근영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미숙과 문근영은 오는 31일 첫 방송될 '신데렐라 언니'에서 각각 '팜므파탈' 송강숙과 '얼음공주' 송은조 역을 맡아 모녀로 호흡을 맞춘다.
극중 송강숙은 자신의 기구한 팔자를 고쳐줄 수 있는 남자를 유혹하려는 전형적인 팜므파탈의 엄마.

송은조는 그런 엄마 때문에 어린 시절부터 독하게 자란 탓에 항상 엄마 없이 사는 삶을 꿈꾸는 딸이다.

이로 인해 서로에 대한 애잔한 마음을 갖고 있지만, 때로는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이기도 하는 독특한 모녀다.
이미숙은 문근영에 대해 "연기 참 잘하는 후배다. 진짜 딸 같다"고 칭찬했다.

문근영 또한 "비단 카메라 앞에서뿐만 아니라 대본 연습 때도 실전처럼 연기를 하는 이미숙 선배를 볼 때마다 존경심이 든다. 많이 배우고 싶다"고 서로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제작사 에이스토리 측은 “첫 대본 연습 때부터 두 사람이 줄곧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보여줬다"며 "농익은 팜므파탈 연기를 선보일 이미숙과 차가운 얼음공주의 면모를 완벽하게 소화해낼 문근영, 두 모녀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고 밝혔다.

한편 동화 ‘신데렐라’를 21세기형으로 재해석한 ‘신데렐라 언니’는 계모의 딸인 신데렐라 언니가 신데렐라를 보며 스스로 정체성을 찾아간다는 이야기를 그린다.

고경석 기자 kav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