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소녀시대 제시카-써니, 블랙 매력 '후끈'

최종수정 2010.03.14 11:15 기사입력 2010.03.14 10:09

댓글쓰기

소녀시대 제시카

소녀시대 써니

[아시아경제 조범자 기자]인기 걸그룹 소녀시대 제시카와 써니의 '블랙 매력'이 공개됐다.

소녀시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조만간 발매될 2집 리패키지 앨범 공개를 앞두고 지난 11일부터 ‘블랙소시’ 콘셉트로 변신한 멤버들의 사진을 순차적으로 오픈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화이트데이인 14일에는 제시카와 써니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전에 공개된 유리와 태연, 서현, 효연, 수영에 이어 공개된 제시카와 써니는 피트된 화려한 스타일링의 ‘글램 앤 시크룩’ 패션에 맞춰 세련되고 도도한 매력을 발산, 지금까지 보여준 밝고 귀여운 모습과는 색다른 카리스마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블랙소시’로 변신한 멤버들의 사진이 조금씩 공개되면서 소녀시대의 새 음악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하지만 2집 리패키지 앨범에 대한 정보는 여전히 베일에 가려져 있다.

한편 소녀시대의 새로운 변신을 담은 ‘블랙소시’ 멤버들의 사진은 15일 윤아, 티파니를 끝으로 공개가 완료되며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girlsgeneration.smtown.com)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조범자 기자 anju1015@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