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최진영 "아이들 때문에 컴백 결심하게 됐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가수 겸 배우 최진영이 복귀를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최진영은 2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본격적으로 복귀를 해야 되겠다고 생각한 계기는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첫 번째는 아이들(환희, 수민)이다"라고 답했다.
그는 이어 "아이들이랑 같이 있다 보니까 금전적으로 많이 부족해졌다. 돈을 벌어야 겠다는 생각이 복귀 시점을 많이 좌우를 한 것 같다"며 "아이들에게 삼촌이 원래 뭘 했던 사람인지 말해주는 것보다는 실제로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1년 반이라는 공백기동안 어떻게 지냈냐는 질문에는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함께 보냈고 개인적으로는 열심히 학교를 다녔다. 그게 전부다"라며 웃어보였다.

그는 또 "현재는 일을 해야 된다고 생각한다. 아직 결혼 계획은 없다"며 "결혼에 대해서는 아직 생각을 하지 못하고 있다. 어떤 사람이 나한테 나타날지 아무도 모르는 것 아닌가. 앞일은 모르겠다"며 결혼에 대해서는 조심스러운 입장을 표하기도 했다.
최진영은 마지막으로 "다시 시작하는 상황에서 뭘 이루겠다는 목표치나 기대치가 크지는 않다. 일을 시작하는 것에 의미를 많이 두고 있다"며 "학교를 다니면서 일을 하게 되니까 많이 힘들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어느 부분을 포기할 수 없다. 회사도 제가 계약을 했으니 제가 어느 정도 책임을 져야 하는 부분도 있고 아이들에게 멋진 삼촌이 돼야겠다는 생각도 한다"며 일과 학업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사진 박성기 기자 musictok@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