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소녀시대, 온·오프라인 석권…2AM은 '글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걸그룹 소녀시대가 온·오프라인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15일 음반 판매 조사 사이트인 한터에 따르면 소녀시대 정규 2집 앨범 'Oh!'는 8만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는 앨범 발매 18일 째만이다.
특히 현재 소녀시대의 인기로 미뤄볼 때 올해 첫 10만장 돌파가 무난할 것이라는 가요 관계자들의 관측이다.

또 앨범판매량 부문에서 3주 연속 굳건히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이들의 인기는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소녀시대의 'Oh!'는 한터를 비롯해 싸이월드, 도시락, 몽키3 등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하고 있어 온·오프라인 절대강자임을 과시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지난 14일 서울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 1위에 해당하는 뮤티즌송을 수상하는 등 인기몰이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에비해 2AM은 예능에서의 인기를 음악에서도 이어가기위한 다양한 전략을 펴고 있으나 결과는 미지수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