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샤이니, 日 삿포로 고아원 깜짝 방문

최종수정 2010.02.08 09:04 기사입력 2010.02.08 08:39

댓글쓰기

고아원 아이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샤이니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샤이니가 일본 삿포로의 한 고아원을 깜짝 방문했다.

지난 6일 삿포로에서 열린 K-POP 페스티벌에 참석한 샤이니는 7일 삿포로 시내에 위치한 고아원 ‘태양의 아들의 집’을 방문, 한글이 적힌 티셔츠, 한과, 한국 캐릭터 인형 등을 전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들은 60여명의 어린이와 함께 멤버별로 팀을 나눠 국자에 탁구공을 올려 이어 달리는 게임인 ‘탁구공 릴레이’ 시합을 하기도 했다. 어린이들은 샤이니 방문을 기념해 ‘미아게 다이꼬’ 공연을 선보이며 추억도 만들었다.

특히, 이번 샤이니의 고아원 방문은 홋카이도 최고의 방송 점유율을 자랑하는 삿포로 TV가 독점으로 취재해 일본에서 샤이니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

샤이니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삿포로에서 따뜻한 추억을 많이 만들어 가는 것 같아 기쁘다. 특히 삿포로의 눈 처럼 빛나는 어린이들을 만나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기회가 된다면 또 다시 방문하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샤이니는 아시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삿포로에 이어 12일 홍콩, 21일 캄보디아, 27일 후쿠오카에 방문해 아시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고아원 아이들에게 인사를 하는 샤이니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