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광고와 이벤트 등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안드로이드OS에 대한 고객의 이해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pos="C";$title="안드로보이가 등장하는 SK텔레콤의 광고";$txt="";$size="550,371,0";$no="201002062219512016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안드로이드 OS를 쉽게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마이크로 사이트(http://android.tworld.co.kr)도 오픈했다. SK텔레콤은 이 사이트를 통해 안드로이드 매뉴얼 영상/UCC, 해외 동향, 안드로이드 개발자/관련 명사의 인터뷰 등 관련 소식을 전달한다. T안드로이드 단말 라인업, 구글 서비스 및 T 서비스, T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도 소개한다.
오는 11일부터 일주일간 공항, 지하철, KTX, 영화관, 농구장, 스키장 등에 등장한 안드로보이 사진을 찍어 MMS(*0077)로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모토로이(5명), 넷북(5명), 디지털카메라(5개), 안드로이드 Kit(5000명) 등 총 5015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SK텔레콤 박혜란 브랜드전략실장은 "SK텔레콤이 국내 최초로 출시하는 안드로이드 탑재 스마트폰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 고객들이 보다 쉽고 친근하게 안드로이드OS를 이해하고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새로운 모바일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고 기대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백종민 기자 cinqang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