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수삼' 인물 갈등 조장-복잡한 관계 설정 등 시청자 불만 표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수상한 삼형제";$size="510,339,0";$no="200910121444057014564A_9.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KBS '수상한 삼형제'(이하 수삼)가 인물간의 갈등과 지지부진한 스토리 전개 때문에 시청자들의 원성을 사고 있다.

24일 오후 7시 55분 방영된 KBS '수삼'에서 도우미(김희정)는 남편인 김현찰과 초등학교 동창인 태연희(김애란)를 계속 의심하고 있다.
김현찰(오대규)과 태연희(김애란)는 함께 찜질방에서 일하는 초등학교 동창사이다. 전 편에서 두 사람은 바닷가로 머리를 식히러 갔다가, 도우미 친모인 계솔이(이보희)한테 들켜 의심을 샀다.

설상가상으로 술에 취해서 태연희의 집에서 잠이든 김현찰의 모습을 본 도우미는 연희에게 손지검을 하며 '네가 친구 맞냐'며 분통을 터트린다.

태연희는 "단지 친구일 뿐이다 아무 사이 아니다"고 해명했지만, 도우미의 마음을 누그러뜨리기는 역부족이다.
전과자(이효춘)는 며느리감인 주어영(오지은)에게 불만이 많다. 전과자는 검사인 이태백(윤주희)이 마음에 든다며 김이상과 이태백이 잘 되기를 바라고 있다. 반면에 주어영은 나이도 많고, 자신을 무시한다며 결혼 반대 입장을 밝혔다.

이날 김건강(안내상)은 아내인 엄청난(도지원)의 과거를 알아챈 후 배신감에 흐느껴 우는 내용도 방영됐다.

'수삼'은 시청률은 높지만 얽히고 설킨 인물간의 갈등 때문에 짜증난다는 시청자들이 늘고 있다.

주어영과 김이상은 만남 이별을 반복했고, 전과자는 큰 아들인 김건강 편만 들어서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도우미에게는 잔소리와 구박을 일삼고, 엄청난에게는 사근사근하게 대하는 태도 때문에 현실과 맞지 않다는 비난도 얻었다.

최근에는 김현찰과 태연희의 미묘한 관계 때문에 '불륜'을 조장한다는 불만도 속출하고 있어서 반응과는 달리 평가는 저조한 편이다.

시청자들은 게시판을 통해서 "시어머니의 행동이 현실에 맞는가 의구심이 든다""주말에 훈훈한 가족드라마를 보고 싶은데 종부리듯이 하는 행동에 짜증이난다""수삼 보다가 짜증나서 채널을 돌린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