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애니맥스, '롤링스타즈' 등 스포츠 애니메이션 4편 방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애니메이션 전문채널 애니맥스가 스포츠를 소재로한 애니메이션 4편을 선보인다.

우선, 애니맥스는 지구를 구하기 위해 우주야구리그에 참가한 루저들의 요절복통 코미디 '롤링스타즈', 화려한 피겨 여왕의 혹독한 성장기 '은반의 수호천사', 여고생 검도부원이 펼치는 발랄한 코믹 스포츠 애니메이션 '뱀부 블레이드', 다양한 스포츠 경기와 함께 주인공 판다들의 열정과 우정을 담은 '스포츠 판다' 등 스포츠 애니메이션을 1월부터 방영키로 했다.
'롤링스타즈'는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우주야구리그에 출전한 롤링스타즈 팀이 야구를 통해 우주로부터 지구를 지킨다는 내용. 사람, 동물, 외계인 등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등장과 우주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야구 경기 장면이 인상적이다.

한화그룹의 제작참여와 2009 WBC 준우승의 주역이자 한화이글스의 류현진 투수의 야구 상식 퀴즈 출제를 위한 특별 출연 등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지난 2007년 애니메이션 우수파일럿 지원 사업에 채택되어 문화콘텐츠진흥원의 제작 지원을 받으며 작품성과 흥행 가능성을 먼저 검증 받은 바 있다.

'은반의 수호천사'는 피겨 스케이팅계의 철없는 유망주 타즈사가 진정한 피겨 여왕으로 거듭나기까지의 혹독한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피겨 스케이팅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탄탄한 스토리 전개가 특징이며, 피겨 스케이팅의 화려한 연기와 미소년, 미소녀의 캐릭터 비주얼로 특히 소녀팬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최근 ‘피겨 퀸’으로 떠오른 김연아 선수의 연기 장면과 비교해 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뱀부 블레이드'는 여고생 검도부원이 펼치는 발랄한 코믹 스포츠 애니메이션. 검도에 대한 탄탄한 배경지식을 바탕으로 화려한 검술과 세밀한 심리묘사가 특징이다. 코믹과 감동이 적절히 조화된 스토리 전개와 깜찍한 캐릭터로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작품이다.

'스포츠 판다'에는 축구, 농구, 배드민턴, 양궁 등 다양한 스포츠 경기들이 등장한다.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판다들이 우주 은하계 시민들을 위한 행사인 ‘슈퍼 스포츠’ 경기에 참가하기 위해 매회 별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펼치며 포기하지 않는 열정과 우정이라는 진정한 스포츠 정신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코믹 스포츠 애니메이션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