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서비스에 참여하는 기업 및 단체는 동양종합금융증권, 보건복지가족부, 베리엠앤씨(세티즌), 비씨카드, 삼성생명, 삼성전자(자이제니아), 삼성화재, 신용회복위원회, 유웨이중앙교육, 전자신문버즈, 하나은행, 하우리, NHN한게임, YG엔터테인먼트 등 (이상 가나다순)이다. 참여 기업과 단체는 앞으로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질문자가 특정기업이나 단체를 선택하거나 디렉토리를 선택해 질문하지 않아도 답변이 가능하며 이용자가 기존 이용방식과 동일하게 답변을 채택할 수 있다.
네이버는 해당 기업이나 단체에 지식파트너임을 나타내는 고유의 '네임카드'를 발급하고 마이지식란에 전용 홍보공간을 마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사용자들은 홍보공간을 통해 해당 지식파트너의 답변을 모아 볼 수 있어 보다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관련 정보 습득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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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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