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욘세·가가 "찰떡 궁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진수 기자]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팝의 여신’ 비욘세(28)와 엽기적인 팝스타 레이디 가가(23)가 찰떡 궁합을 이뤘다.

가가와 비욘세가 섹시한 흰 원피스를 함께 맞춰 입고 비욘세의 새로운 싱글 ‘비디오 폰’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한 것.
이번 뮤비는 최고의 여가수 비욘세와 가가가 함께 출연한 작품이라는 점만으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비디오 폰’은 미국 시간으로 17일 0시 MTV를 통해 처음 공개됐다.

가가로부터 좀 나쁜 영향을 받은 걸까. 비욘세는 ‘비디오 폰’에서 섹시한 의상에 아이 마스크 차림으로 등장한다. 리듬 앤 블루스(R&B) 스타 비욘세로서는 파격적인 의상임이 분명하다.
비욘세와 가가가 흰 코르셋과 킬러힐 차림으로 등장하는 장면도 있다.

비욘세가 미래의 세계에서 가져온 듯한 장난감 총으로 얼굴 가린 두 남성을 통제하는 장면도 보인다. 섹시한 의상과 헤어스타일이 번갈아 등장하며 시청자의 두 눈을 즐겁게 만든다.

비욘세는 지난달 세계 순회 공연 때 가가에게 뮤비 제작에 동참해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가가가 흔쾌히 OK한 것이다. 대신 비욘세는 가가의 새로운 트랙 ‘텔레폰’에 듀엣으로 참여했다.

이후 비욘세와 가가는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뮤비 촬영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가가에 따르면 이번 뮤비 촬영 이후 주변에서 그를 ‘지욘세’로 부른다고.



이진수 기자 commu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