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안혜신 기자] 통합브랜드 GS SHOP의 출범을 선언한 GS홈쇼핑(대표 허태수)이 지난 1일부터 새로운 방송 형식인 ‘디토 TV쇼’를 선보였다.
디토(ditto)는 ‘동감’을 뜻하는 단어로 디토 TV쇼는 제품의 장점만을 설명하는 일반적 홈쇼핑 판매 방식 대신 문화, 웰빙, 트렌드, 생활, 기술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방송 무대에 세웠다. 문화전문가 방송인 김범수, 오정해와 트렌드 전문가 김우리, 웰빙 전문가 피부과 원장 정혜신, 기술전문가 곽동수, 생활전문가 푸드 스타일리스트 홍신애 등 6인이 정보를 전한다.
방송은 테마를 기반으로 기획된다. 매 월 계절적 이슈와 소비자들의 니즈를 먼저 파악해 월 별, 주 별 테마를 정하고 테마 쇼핑의 형식으로 풀어낸다.
프로그램은 10~30분 분량의 미니 방송 형태며 요일별로 일요일 ‘I♥U ditto’, 월요일 ‘리얼 in’, 화요일 ‘5인 5색’, 수요일 ‘당신의 선택’, 목요일 ‘어떻게?’, 금요일 ‘리얼 라이프’, 토요일 ‘ditto TOP 5’를 각각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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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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