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소라, 김태우, 스윗소로우, 정엽. '시월에 눈 내리는 마을' 라인업

최종수정 2009.10.12 15:51 기사입력 2009.10.12 15:5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혜린 기자]이소라, 김태우, 스윗소로우, 정엽이 올해 기획형 콘서트 '시월에 눈내리는 마을'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네 팀은 오는 31일 서울 연세대 노천극장에서 열리는 '시월에 눈내리는 마을'에 참석한다.
주최 측은 "성시경, 박효신, 신승훈의 바통을 이어받은 김태우는 보증된 가창력은 물론 타고난 입담을 통해 이번 공연의 확실한 분위기 메이커로 자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태우는 "연인들을 위한 공연이라 나부터 설렌다. 특히 이소라 선배님과 함께 한다기에 기대가 무척 크다. 아무리 스케줄이 바빠도 '시월에 눈내리는 마을'은 참여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엠넷미디어 좋은 콘서트 최윤순 과장은 "이미 10년간 연인들을 위한 '시월에눈내리는마을'에 대한 인지도는 확보한 상태다. 그만큼 팬들의 기대 수준도 높아졌기 때문에 무엇보다 라인업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연인 중 여성들을 고려한 아티스트 선정에 주력했으며 공연에서 빛을 발하는 뮤지션이 이번 라인업의 특징이다. 어느 해보다 감수성 짙은 공연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고 자부했다.

이혜린 기자 rinny@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