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강인, 폭력 가담 혐의 인정돼 불구속 입건···"부상은 경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이혜린 기자]슈퍼주니어 강인이 폭력 행위 등 처벌에 관란 법률 위한 혐의로 16일 오전 불구속 입건됐다.

사건을 수사 중인 강남경찰서 곽정기 형사과 경정은 이날 수사 브리핑에서 "서울 논현동 주점에서 술을 마시던 중, 자리를 착각해 잘못 찾아들어온 손님 2명과 시비 끝에 폭력을 행사한 혐의로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 등 4명을 수사했다"면서 "피의자 4명 모두 폭력행위등 처벌에 관한 법률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이 밝힌 사건 개요는 다음과 같다. 강인은 16일 오전 3시35분 경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모 주점 내에서 35세 회사원 노모씨와 술을 마시던 중 자리를 잘못 찾아들어온 다른 피의자 김모씨(35세, 회사원) 등 2명과 시비가 붙었다.

이어 밖으로 나와 주점 앞 노상에서 마침 지나가던 행인 박모씨(29)가 강인 편에 가세해 다른 피의자 2명과 상호 주먹과 발로 치고받는 등 폭력을 행사했다.

곽 경정은 "지나가던 박씨는 피의자들이 강인에게 괴롭히는 행동을 해서 울컥해 폭행에 가담했다고 주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강인은 현재 폭행 사실을 부인하고 있다. 곽 경정은 "강인은 폭행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면서 "그러나 피해자 중 한명이 강인으로부터 맞았다고 주장하고 있다. 피의자들의 진술 등으로 보아 폭력에 가담한 혐의가 인정된다"고 말했다.
이어 "피의자 김씨의 주장에 따르면 강인의 일행으로 2명이 더 합세해 폭력에 가담한 후 도주했다고 하나 그 2명의 인적사항은 아직 확보 못했다. 강인도 모르는 사람이라고 진술하고 있다"고 밝혔다.

폭력 정도는 경미한 편. 곽 경정은 "외상은 없으며, 부상 정도는 경미하다"고 밝혔다.

강인은 이날 오전 10시50분 경 조사를 마치고 귀가조치됐다.

이혜린 기자 rinny@asiae.co.kr 사진 박성기 기자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