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무한도전' 정형돈 결혼 확정, 정준하-노홍철 언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MBC '무한도전' 팀에 경사가 이어지는 가운데 정준하와 노홍철의 결혼 소식이 언제쯤 나올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번 주 노홍철이 가수 장윤정과 교제 중이란 사실과 정형돈이 방송작가 한유라씨가 결혼 날짜를 잡은 소식이 전해지면서 '무한도전' 팀은 요즘 '무한 경사'를 맞았다. 여기에 연출자인 김태호 PD가 정형돈 결혼식 다음 날 결혼한다는 소식까지 겹치면서 '무한도전' 분위기는 한 마디로 흥분의 도가니다.

아울러 오는 9월 12일 정형돈과 한 작가가 결혼한 다음 날인 13일 김태호 PD의 결혼이 이어지기 때문에 '무한도전' 팀은 이틀 연속 결혼식에 모두 모이는 상황이 벌어질 예정. 이틀 동안 어떤 일이 벌어질까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현재까지 정형돈 예비부부는 결혼 날짜만 잡아 놓고 구체적인 세부 계획은 아직 확정되지 않은 상태. 대행사를 통해 장소 및 결혼식 진행 방식 등을 정한 뒤 차근차근 결혼 준비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2년 동안의 열렬한 구애 끝에 장윤정을 연인으로 맞은 노홍철 역시 열애 사실만 밝혀진 상태. 두 사람은 결혼 계획에 대해 '너무 이른 감이 있다'고 한 입을 모았다. 공식 연인으로 밝혀진 이상 큰 부담없이 연애를 이어가겠지만 결혼에 대해서는 서로 아직 계획을 잡은 바 없다.

이들에 앞서 재일교포 2세 출신 스튜어디스와의 열애 소식을 전한 정준하 역시 '아직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이기 때문에 결혼과 관련해서는 아직 논의할 때가 아니다'라고 못박은 바 있다.

하지만 박명수에 이어 유재석이 이미 결혼한 상태이고 정형돈까지 결혼 계획을 알린 뒤여서 또다른 멤버 노홍철과 정준하 중 누가 먼저 결혼에 골인할 것인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박명수는 2007년 4월 의사 한수민씨와 결혼했으며, 3개월 뒤인 7월 유재석이 나경은 MBC 아나운서와 화촉을 밝혔다. 이어 한 달 뒤인 8월 박명수는 결혼 4개월 만에 득녀 소식을 알리며 여섯 멤버 중 첫 번째 '아빠'가 됐다.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