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니베라, '말로' 재즈콘서트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유니베라가 오는 17일 오후 7시30분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유니베라 에코넷센터에서 24번째 '수요음악회'를 개최한다.

2005년 9월부터 시작된 유니베라의 수요음악회는 지역 사회에 기업의 이익을 환원하고자 매해 5~9월 셋째주 수요일에 무료로 개최된다.

이번 음악회의 주인공은 여성 재즈보컬 '말로'. 한국적 정서가 곁들여진 재즈의 가능성을 보여준 말로는 나윤선, 웅산과 함께 한국 재즈계를 대표하는 3대 여성 보컬리스트로, 유려한 스캣(의미 없는 음절로 노래하는 창법)이 일품이다.

영화 '식객'의 OST로 이미 우리에게 익숙한 3집 수록곡 '벗꽃지다'를 비롯해 '너에게로 간다', 'wonderful world' 등 자유롭고 폭발적인 라이브 무대로 초여름 밤 재즈의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니베라 수요음악회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공연장을 찾아와 관람할 수 있으며, 음악회 시작 1시간 전부터는 유니베라 사옥에 조성된 '꿈꾸는 정원'에서 간단한 다과도 즐길 수 있다.

공연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유니베라 홈페이지(www.univera.com)를 참고하면 된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