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원더걸스, 첫 단독 콘서트 기대감 증폭..6일 2차분 티켓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원더걸스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인 'The 1st Wonder'의 티켓이 6일 2차 판매에 들어간다.

오는 3월 28일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설 연휴까지 문의가 폭주하며 대박 조짐을 보여온 원더걸스의 이번 콘서트는, 예매사이트 옥션에서 당일 예매순위 1위에 오르는 등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1차 예매 분은 조기 매진되었으며, 6일 오후 5시부터 2차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팬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 어느 때 보다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원더걸스의 콘서트 'The 1st Wonder'은 데뷔 이래 총 4장의 싱글 및 정규 앨범과 2장의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 원더걸스가 준비한 첫 단독 콘서트라 더 의미가 있다.

특히 매 앨범 활동마다 가요계를 화려하게 수 놓으며 각종 시상식을 휩쓴 노래와 퍼포먼스들이 그녀들의 콘서트 무대에서 어떻게 재 탄생 될지 전 국민의 관심이 집중 되었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라고.

콘서트의 주최사 좋은콘서트의 관계자는 "예매 속도가 기대했던 것보다 빨라서 놀라울 따름이다."고 소감을 전하며 "팬들의 끊이지 않는 문의와 성원으로 2차 티켓 오픈을 하게 되었으며 원더걸스의 첫번째 콘서트를 기대하는 많은 분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잊지 못할 최고의 공연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팬들만큼 원더걸스도 자신들의 이름을 건 첫 콘서트와 팬들과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며 "휴식시간까지 아끼며 열심히 콘서트를 준비중인 원더걸스에게 따뜻한 격려를 부탁하며, 많은 분들이 공연장에서 원더걸스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원더걸스는 2월 28일 태국 단독 콘서트, 3월 5일 미국 LA, 3월 6일 오렌지 카운티, 3월 8일 뉴욕 등 해외공연을 마치고 3월 21일 부산(KBS홀), 3월 28일 서울(올림픽 펜싱 경기장)에서 콘서트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