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무한도전'-'일밤' 등 MBC 예능, 이번 주말도 재방송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고경석 기자] 언론노조의 총파업 일시 중단에 따른 MBC노조의 업무 복귀에도 이번 주말까지는 재방송 편성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MBC 예능국 관계자는 "노조 조합원들이 8일 0시를 기해 업무에 복귀하지만 이번 주말인 10일과 11일에는 '무한도전'과 '일요일 일요일 밤에'(이하 '일밤') 등이 재방송으로 편성될 것"이라고 7일 전했다.

MBC 노조는 7일 오전 서울 여의도 MBC 방송센터에서 파업 정리집회를 갖고 8일부터 정상적으로 업무에 복귀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무한도전'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 '스친소') '일밤' 등 주말 예능 프로그램은 10일과 11일까지 1회분의 방송분량을 완성하기에 시간적 여유가 없어 재방송 편성이 불가피한 상황이다.

이 관계자는 "'무한도전' 같은 경우는 '유앤미 콘서트'의 재편집본을 먼저 내보낼 예정이라 촬영분량이 있지만, 편집, 사운드, 자막 등의 후반작업을 완료하기에는 시간이 촉박해 재방송을 내보낼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무한도전'의 김태호 PD가 재편집한 '유앤미 콘서트' 편은 17일 방송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12월 26일부터 시작된 MBC노조 파업으로 인해 주요 예능 프로그램은 1월 첫째 주말부터 재방송으로 편성됐다.

'무한도전' '스친소' '일밤'은 17일부터 정상적으로 편성될 예정이다.

고경석 기자 kav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