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레이싱모델' 이지우·이유은과 달콤한 데이트를~

최종수정 2008.07.08 11:02 기사입력 2008.07.08 11:00

댓글쓰기

프리챌,미녀 레이싱 모델과 데이트 이벤트 진행

레이싱 모델로 최근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지우와 이유은, 이 두 미녀 모델과 함께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주요 자동차 브랜드 레이싱 모델 뿐 아니라 드라마 출연, CF 및 화보 촬영 등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두 사람은 임페리얼 하이포커에서 진행하는 '레이싱 모델과의 리얼 데이트' 프로젝트에 주인공인 포커걸로 참여해 일반인들과 데이트를 즐길 예정이다.

모델 이지우와의 데이트는 럭셔리 데이트를 콘셉트로 리무진 차량을 이용해 진행된다. 한강에서 모터보트를 함께 타고 한강 고수부지 고급 레스토랑에서 점심식사를 한 후 이지우의 주요 활동 무대인 용인 서킷을 함께 견학한다.

그 후 고급 호텔 스카이 라운지에서 멋진 칵테일 데이트까지 즐기게 된다.

프리챌이 미녀 레이싱 모델과 달콤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델 이유은은 엑티브 데이트를 콘셉트로 오픈형 스포츠카를 이용해 데이트를 즐긴다. 서울 인근 동물원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야외에서 준비된 도시락으로 달콤한 점심 식사를 한다. 이후 놀이기구를 타며 신나는 데이트를 즐기고 야외 드라이브에 나선다. 포켓볼 등 간단한 스포츠도 하고 간단한 맥주 한 잔으로 데이트를 마무리 한다.

레이싱 모델과의 데이트에 참여를 하려면 오는 24일까지 게임에 참여해 초대장을 받은 후 원하는 코스 데이트를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pokergirl.freech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